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40% 할인
입력 : 2019-08-20 15:02:29 수정 : 2019-08-20 15:02:29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가구 브랜드 데스커가 오는 21일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스커가 21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데스커가 실시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데스커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2019년 상반기 신제품을 비롯해 데스커의 베스트셀러인 ‘컴퓨터 데스크’와 함께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의자 품목까지 총 100여종의 제품들을 이전에 없던 가격으로 선보인다.
 
데스커 브랜드데이에 소개되는 모든 제품들은 무료로 배송되며, 책상류를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무료 시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데스커는 브랜드데이 실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사동에 위치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방문하는 선착순 30명에게 △데스커 카페 음료(아메리카노 2잔) △기프트 세트(노트 및 필기류)를 증정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데스커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데스커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데스커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스커는 홈오피스와 개인서재, 리빙다이닝까지 아우르는 제품군을 모두 국내 생산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데스커가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데스커’를 검색 후 상단의 브랜드 검색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