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가입자 수 5만명 돌파…"알뜰한 혼수 도우미"
2014년 출시 후 6년만…예비 부부의 침대·매트리스 구매 부담 줄여
2019-07-08 10:18:41 2019-07-08 10:18:41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혜택을 확대한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2014년부터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 중이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침대·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캐시백,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혼 구매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웨딩멤버스’는 2019년 상반기 누적 가입자 5만명 돌파, 누적 매출 600억원 달성이라는 성과를 냈다.
 
에이스침대가 '웨딩멤버스' 가입자 수 5만명 돌파를 기념해 혜택을 더욱 확대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기존 침대·매트리스 구매 대상으로만 제공하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에 슬립케어 제품 구매 금액까지 포함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슬립케어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케어, 스마트슬리브, 보이로패드 등이다.
 
마이크로케어는 영국알러지협회(BAF)가 인증한 고기능성 원단으로 만든 향균 매트리스 케어 시트다. 진드기가 이동하는 것을 막는 마이크로케어 무봉제 기법과 알러지를 방지하는 원단으로 제작해 세균과 진드기, 알러지 등에 안전하다.
 
스마트슬리브는 3D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하는 매트리스 커버다. ‘워터프루프’, ‘알레르겐’, ‘릴렉스’ 총 3종으로 구성해 원하는 기능별로 활용하기 좋다.
 
보이로패드는 침대의 편안함을 더해주는 보온 패드다.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 화재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장시간 사용 시에도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보유했다. 또 세탁기를 통한 세탁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에게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제휴사 협업 혜택과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구매 금액별로 신혼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고급 캐리어 혹은 백팩을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형(인치) 캐리어를,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을 증정한다.
 
신용카드사와 제휴해 구매 부담을 덜어주는 혜택도 있다. 삼성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제휴 카드인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36개월 할부로 결제 시에는 최대 82만8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웨딩멤버스 가입 이후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100% 증정한다. 또 스마트슬리브, 마이크로케어,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와 연계된 품목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이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취지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애용해주시는 것에 감사를 드리고자 더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혼수 준비에 바쁜 예비 부부들에게 딱 맞는 혜택으로 준비한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회원 번호를 받을 수 있다. 가입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