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토이 스토리4’ 외 4편
2019-06-21 14:17:41 2019-06-21 14:17:41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알라딘의 흥행세가 예상 밖으로 강력하다. ‘기생충이란 거대한 흥행 폭풍까지 꺾어버린 알라딘의 기세가 예상 밖으로 놀라운 한 주였다. 미국 내 혹평과는 별개로 국내에선 입소문이 터지면서 디즈니의 올해 라이브 액션 대작의 첫 스타트를 제대로 열어줬다. ‘알라딘의 흥행세가 채 가시기도 전에 디즈니-픽사의 흥행 메이커 토이 스토리네 번째 이야기가 개봉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전 세계 히트 메이커의 등장은 예상 대로 알라딘을 밀어 내고 새로운 박스오피스 왕좌로 등극했다. 한국 영화 롱리브더킹의 분전도 눈에 띄는 극장가 흥행 시장이다. (21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토이 스토리4
 
감독: 조시 쿨리
개봉: 620
누적 관객 수: 14 2565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 친구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선우디는 우연히 오랜 친구보핍을 만나고 그녀를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된다. 한편, ‘버즈와 친구들은 사라진우디포키를 찾아 세상 밖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100편까지 영원하라
토마토 별점: ★★★★
 
 
알라딘
 
주연: 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감독: 가이 리치
개봉: 5 23
누적 관객 수: 5848241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알라딘은 마법사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알라딘은 과연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고 행복한 결말을 만나게 될까.
 
토마토 추천평: 디즈니의 마법은 영원히 유효하다
토마토 별점: ★★★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출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감독: 강윤성
개봉: 619
누적 관객 수: 224777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 없이 살고 있는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강소현의 일침으로 그녀가 원하는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발로 뛰며 점점 시민의 마음을 움직인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최만수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강윤성을 지우고 관람 필수
토마토 별점: ★★
 
 
기생충
 
주연: 송강호, 최우식, 박소담, 조여정, 이선균
감독: 봉준호
개봉: 5 30
누적 관객 수: 8722076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토마토 추천평: 황금종려상이지만 봉준호 최고란 평가에 대해선 의문
토마토 별점: (황금종려상 판단)★★★★★, (취향적 판단) ★★☆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리암 니슨
감독: F. 게리 그레이
개봉: 612
누적 관객 수: 761123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본부. 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 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토마토 추천평: 취향일까. 혹평보단 호평이 어울리는데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