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슬로우, 베개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500개 제품 테스트 거쳐 베개 개발…네이버와 협업 전 품목 최대 할인
2019-05-21 11:08:20 2019-05-21 11:08:20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퍼시스그룹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베개 3종과 함께 쿠션, 방석, 수면 키트 등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베개 3종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S △슬로우 퓨어 베개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일반 텐셀보다 1.3배 세밀한 '마이크로 텐셀' 커버를 사용, 부드러움과 내구성을 높였다. 슬로우는 일반인들이 수면 중 평균 40회 이상 뒤척인다는 점을 고려해 2년 간 경추 베개와 호텔 베개 등 500개가 넘는 제품을 테스트하고 최적의 중량과 높이를 찾아 뒤척임에 가장 편안한 베개를 개발했다.
 
사진/슬로우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는 초고밀도 극세사 소재인 '마이크로 화이바'와 슬로우가 개발한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내장돼 풍부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마이크로 화이바가 푹신한 느낌을 선사하고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이를 포근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폼 매트리스나 푹신한 매트리스, 솜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해당 제품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슬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네이버와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열고 전 품목을 최대 할인한다. 행사 상품은 △슬로우 베개 △토퍼 매트리스 7.0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 △모션 매트리스 △매트리스 등이다.
 
이번 행사에 한해 슬로우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5%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톡톡 친구 추가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슬로우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베개 3종을 출시하고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