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메가박스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보고 ‘천원’ 커피까지
2019-05-02 21:53:15 2019-05-02 21:53:1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메가박스가 매진 행진을 이어가는 어벤져스 굿즈로 연일 영화팬들의 발길을 끌어 들이는 가운데메가박카스 콤보’ ‘동참콤보등 이색 매점 콤보 시리즈를 잇는 또 하나의 콤보 세트를 출시했다. 1일 커피(Hot) 2, 팝콘(R) 1, 마카롱 2개로 구성된커피 콤보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커피 콤보는 기존 극장에선 맛볼 수 없던 코엑스의 스템커피에서나 접할 수 있는 로스팅 원두를 소재로 한 고급 커피를 메인 메뉴로 구성해 깊은 맛과 풍미를 더했다. 여기에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대명사마카롱을 더해 극장가 나들이 관객들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이번커피 콤보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인 SNS #영화는메가박스, #커피도메가박스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커피 콤보인증샷을 올린 다음 매점에서 구매영수증과 인증샷을 보여주면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천원의 행복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3시 이전 영화 관람 시천원이란 파격적 가격에 커피를 구매할 수 있다.
 
고혜경 메가박스 운영팀장은미세먼지에 지친 관객들에게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마음에서커피 콤보를 기획하게 됐다특히 영화관 커피 및 디저트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피 콤보는 전국 40개 지점 내 일반 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부티크 카페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