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아스, 사무환경 무료진단프로세스 새 단장
모바일 연계로 고객 접근성 높여
2019-03-27 17:22:15 2019-03-27 17:22:1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071950)가 사무환경 진단프로세스 '위드(WITH)'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27일 밝혔다.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요구를 총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프로세스다. 지난해 1월 홈페이지를 연 이후 현재까지 약 9000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 
 
코아스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미지 중심의 화면 배치로 시각적 요소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자사 컨설팅 사례와 CMF(컬러·소재·마감) 가이드북 등 사무환경 콘텐츠를 강화했다. 16가지 업무 스타일에 따른 공간디자인뿐만 아니라 자연의 색을 통한 사무 환경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한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 코아스샵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연계해 제품 구매와 다양한 트렌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페이지를 함께 운영한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접속해 관련 정보를 보고, 가이드북 등 필요한 자료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프로그램을 쉽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콘텐츠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좋은 정보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코아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