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루브리컨츠, 남성복 '지이크' 행사장에 'SK지크' 전시
업계 장벽 넘어 이색 협업…"시너지 창출 기대”
2019-01-17 16:30:00 2019-01-17 16:30:00
[뉴스토마토 이아경 기자] SK루브리컨츠의 윤활유 브랜드 'SK지크(ZIC)'와 신원그룹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이색 협업에 나섰다.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인 SK루브리컨츠는 17일 서울 성동구 피어59스튜디오에서 열린 지이크와 지이크 파렌하이트 '리뉴얼 쇼 2019'에 SK지크의 레이싱 엔진오일 제품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SK루브리컨츠는 행사장에 SK지크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레이싱 엔진오일 제품을 전시했다. 부스 방문 고객들이 SK지크 윤활유 제품을 살펴보고, 엔진오일 기능과 관련 지식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지크와 지이크 등 발음이 비슷한 양사 브랜드명에 착안해 이뤄졌다"며 "윤활유 SK지크와 남성복 지이크의 잠재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가 크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SK루브리컨츠는 17일 SK지크 제품을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리뉴얼 쇼' 행사장에 전시했다. 사진/SK루브리컨츠

양사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향후 제휴 범위를 넓히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SK루브리컨츠는 오는 2~3월 SK지크 엔진오일을 주입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이크 상품권을 증정하는 '체인지크(Change ZIC)'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이크 측은 프로모션 아이템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SK지크 엔진오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아경 기자 akl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