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몬스침대, '수퍼싱글 프로모션' 진행
난연 매트리스 행사와 함께 총 20% 할인 혜택
2018-12-07 17:34:32 2018-12-07 17:34:3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시몬스침대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방학과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에게 숙면을 선물하려는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입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 제품을 대상으로 현재 진행 중인 전  난연 매트리스의 10% 할인과 중복 적용해 총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숙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청소년의 올바른 신체 성장과 면역력 형성을 위한 매트리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뷰티레스트는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해 성장하는 아이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 포켓스프링의 30% 높은 압축률과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 수로 몸의 곡선을 빈틈없이 골고루 받쳐줘 아이들의 성장과 신체 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국 시몬스침대는 국내에서 처음 국내 자체 시스템에서 생산·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해 출시했다. 난연 매트리스 출시 기념으로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와 백화점에서 매트리스 구매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몬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