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터파크투어, 4주간 '온라인 여행박람회' 진행
2018-11-19 09:46:56 2018-11-19 09:46:56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오는 1216일까지 '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민 여행 The Dream!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박람회는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휴)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박람회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 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맞춤 검색 서비스는 '누구와', '언제', '어디로', '테마', 가격' 등 원하는 기준을 설정한 후 맞춤 여행 찾기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다.
 
연말,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이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연차소진 여행지', '가까운 제주도' 등 다양한 테마의 국내외 가족여행지를 제안한다.
 
또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생생한 영상으로 제공해주는 '여행TV'관을 통해 국내외 대표 여행상품의 여행지·상품구성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여행TV관과 패키지관에 있는 상품은 고객 문의가 많은 점을 고려해 실시간 1:1 맞춤 상담 메신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이용 가능하게 연동시켰다.
 
이번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북경/만리장성 4일본 다카마츠 3필리핀 팔라완 55동유럽 48일 등이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 제휴 할인이다. 매일 진행하는 '퀴즈 빙고 77! 500만원을 잡아라' 빙고 퀴즈 게임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받는다. '여행 끝말잇기'로 여행 관련 단어 끝말잇기를 제한 시간 안에 맞추면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노선희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차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여행을 준비중이거나, 내년에 떠날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준비하고, 각종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