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중기중앙회, '중기 빛낸 국민영웅 어워즈 수상자' 간담회 개최
수상자 스토리 담은 사례집 발간
2018-09-14 11:00:00 2018-09-14 11:46:3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주관하고 네이버가 후원하는 '제2회 중소기업을 빛낸 국민영웅어워즈' 수상자 간담회가 14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원 중기중앙회 고용지원본부장과 수상자인 ▲변봉덕 코맥스 대표이사 ▲최수 글로텍 최수 사장 한정화 한양대학교 교수 ▲김재홍 문주하드웨어 대표이사 김성웅 IBK 행복나눔재단 팀장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수상자들의 희망 스토리를 담은 사례집 발간식과 '국민영웅들이 바라보는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변봉덕 코맥스 대표이사는 "인재 육성이야말로 경영자가 할 수 있고, 또 해야 하는 가장 가치있는 일이자 결국 큰 이익이 되어 돌아오는 투자라고 생각한다"며 "청년들에게 자신만의 경쟁력을 키우라고 말해주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좋아하고 적성에 맞으면서 잘 하는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재원 중기중앙회 고용지원본부장은 "오늘 이 자리가 중소기업의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심이 돼 중소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워즈에서 상영된 영상은 네이버가 후원하는 네이버 TV캐스트 중소기업중앙회 'KBIZ 중소기업 편견 제로 세상'을 통해 누구나 볼 수 있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