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설거지 소음 줄이는 '콰이어트 씽크볼' 선보여
입력 : 2018-07-12 09:41:36 수정 : 2018-07-12 09:41:37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설거지할 때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주는 기능성 씽크볼 '콰이어트 씽크볼(Quiet Sinkbowl)' 라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콰이어트 씽크볼은 설거지할 때 식기가 부딪히거나 물이 스테인리스와 닿으면서 발생하는 소음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다. 설거지를 하면서도 가족과 대화하는 등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들어준다. 가정 내 공간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주방이 가족 대화의 중심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생활패턴 변화에 맞춘 제품 출시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라인은 씽크볼 바닥은 물론 측면까지 백조만의 특허기술로 제작한 특수 패드를 이중구조로 부착해 씽크볼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했다. 백조씽크 자체 실험결과 콰이어트 싱크볼을 사용하면 일반 스테인리스 씽크볼을 사용할 때보다 25% 가량 소음이 줄어들었다.
 
이번 콰이어트 씽크볼은 타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의 백조씽크 등 총 8종 제품에 적용돼 주방과 씽크대 공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신제품 'ZEST983'은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원 볼 타입 대형 사이즈(983mm) 씽크볼로 유러피안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엠보 소재와 콰이어트 기능을 더해 수입 제품과 견주어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아일랜드 타입의 주방 인테리어가 늘어나는 등 주방 깊숙이 위치했던 씽크볼이 전면으로 나오면서 설거지 소음을 줄이기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 패턴 변화에 맞춘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조씽크 'ZEST983' 콰이어트 씽크볼. 사진/백조씽크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고민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