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이탈리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소개…‘비바! 이탈리아’
이탈리아 정장 MTM 서비스, 40여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도
입력 : 2018-04-04 09:16:17 수정 : 2018-04-04 09:16:17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이탈리안 젠틀맨'을 테마로 이탈리아 정장 브랜드인 체사레아톨리니, 톰볼리니, 알레산드로 제랄디, 조르지오 아르마니, 꼬르넬리아니, 란스미어에서 정장 맞춤 서비스(MTM·Made-to-Measure)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이탈리아 와인페어,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경품행사를 포함, 패션·뷰티·푸드·홈리빙·여행 등 전 백화점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2매(알리탈리아 항공) ▲2등(1명)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3등(10명) 아쿠아디파르마 향수·바디세트 ▲4등(20명) 이탈리아 요리의 바이블 ‘실버 스푼’ 책 등을 증정한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오는 7~8일 당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실버 스푼 주방 앞치마 ▲부자피자 시식권 ▲파스타 보관케이스 ▲이탈리안 고메이 박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주말에(7~8일, 14~15일)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들에게 이탈리아 프리미엄 빙하수 ‘수르지바’를 선착순(일 7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40여개 이탈리아 브랜드들은 해당 기간 동안 할인 및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실속 쇼핑 찬스를 제공한다.
 
행사 첫날인 6일 오프닝에는 마르코 델라 세타 주한 이탈리아 대사, 파올라 벨루시 ITA 서울무역관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마르코 델라 세타 주한 이탈리아 대사는 "주한 ITA는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과 이탈리아 경제 발전부의 지원 하에 패션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한국 파트너로 갤러리아 백화점을 선택했다"며 "캠페인 이후 한국에 널리 알려져 있지 않은 이탈리아 지역 장인 제품들이 갤러리아명품관을 통해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