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NE능률 '엔이 빌드앤그로우' 홈페이지 오픈
2017-12-12 14:39:20 2017-12-12 14:39:20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NE능률은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신제품 '클래스팩(Class Pack)'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를 통해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모든 원서형 교재와 NE능률이 수입?공급하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교재를 구매할 수 있다. 교재 구매뿐 아니라 온라인 학습 관리 시스템, 레벨 테스트, 공부방 추천 커리큘럼 등 양질의 학습 지원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더불어 신제품 클래스팩을 공개했다. 클래스팩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원서형 교재의 다양한 부가 학습자료를 별도 책자로 제작해 본 교재와 함께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제품이다. 영어 수업 시 가장 자주 이용하는 학습자료를 ▲워드 북(Word Book) ▲테스트 및 워크시트(Test & Worksheet) ▲테스트(Tests) 세 가지 종류로 제공해, 영어 공부방 선생님들의 수업 준비를 편리하게 했다. 클래스팩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공식 홈페이지와 ELT 전문 서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교재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고급 마스크팩을 선물한다. 또한 영어 공부방 운영자와 창업 예정자 선착순 100명에게 '엔이 빌드앤그로우 추천 공부방' 현판과 알림장을 증정한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