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금성출판사, '강원도 영재 소년' 영어학습 노하우 공개
2017-12-12 14:37:34 2017-12-12 14:37:34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금성출판사는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강원도 영어 영재 소년' 장유훈 학생의 영어 학습법과 스피치 영상을 잉글리시버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장유훈 학생은 지난 7월26일 방송된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이태원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군함도의 역사적 사실을 영어로 설명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강원도에 살고 있는 9살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는 장유훈 학생의 영어 학습 노하우가 담긴 영상과 3개의 영어 스피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스피치 영상에서는 내년 강원도 평창에서 치러지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영어로 소개하며, 장 군이 관심을 갖고 있는 역사적 사건인 군함도와 일상의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유창한 영어로 설명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영어 학습법 영상에서는 장유훈 학생의 어머니가 영어 리딩북, 영어 애니메이션, DVD 등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를 찾아 익히도록 한 교육 노하우가 공개된다. 장유훈 학생이 푸르넷 공부방에서 학습 습관을 바로 잡고, 타 교과목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김성훈 금성출판사 부사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강원도 영어 영재로 알려진 장유훈 학생의 가정 학습 노하우는 물론이고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했다"면서 "유아 및 초등생 자녀의 영어 지도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거나, 영어 영재의 노하우가 궁금한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