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 출첵 이벤트’ 관심 높아…노트북, 토익 응시료 등 제공
2017-11-16 16:03:07 2017-11-16 16:03:07
해커스가 토익 교재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토익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의 토익 무료강의를 수강하면서 출석체크만 하면, ‘최신 노트북’과 ‘토익 시험 응시료’ 등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해커스 교재를 선택한 토익커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토익 공부를 돕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출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노트북 등 파격적인 혜택이 기다리고, 출첵만 열심히 해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에는 ‘LG 울트라 PC’(특별상 1명), ‘토익 응시료 4만4500원 전액’(대상 10명), ‘토익 인강 50% 할인쿠폰’(최우수상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개근상 15명) 등이 있다. 특히,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해커스 인강 1만원 수강권’이 제공된다.
 
‘출첵 이벤트’가 진행되는 강의는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와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이다.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 1위 이상길 강사(해커스영어 무료 토익 강의 누적 조회 수 1위 (2009년 ~ 현재))가 진행하며, 총 27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강의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신토익 리딩’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1위(2016.03.22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 교재로 진행되며, 독학으로 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한 꼼꼼한 해설이 제공된다.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의 경우,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2016.03.16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 진리토익 RC 정수진 강사가 섬세한 해설을 통해 토익 입문자의 기초를 탄탄히 잡아준다.
 
해커스의 토익 무료강의는 무료로 제공됨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높다는 평가를 받으며 누적 조회 수 1600만을 돌파했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커스 신토익 리딩 무료강의 및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누적 조회 수(중복조회 포함/2008년~현재)) 토익 시험 적중률이 높은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되기 때문에, 토익 독학생들도 다양한 빈출 유형을 다뤄보며 토익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 토익' 어플로도 수강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토익 무료강의를 마음껏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는 토익을 독학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토익 관련 콘텐츠가 제공된다. 우선, ‘매일 실전 RC풀기’, ‘매일 실전 LC풀기’,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토익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무료강의를 수강하는 토익 수험생의 생생한 후기와 고득점 달성자의 공부 비법 등이 공유된다. 나아가 ‘토익문제Q&A게시판’에서는 토익 수험생끼리 질문, 답변하며 모르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해커스 관계자는 덧붙였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