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EB하나은행, 수험생 대상 '수능대박 영순위'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 다이어리·연극관람권 등 제공
2017-11-15 14:27:48 2017-11-15 14:27:48
[뉴스토마토 문지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대박 영(YOUNG)순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YOUNGHANA)'와 연계해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스무살의 첫기록 △고생하신 부모님께 △우리반 수능 대박 등으로 구성됐다.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다음달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 방문해 '영(YOUNG)하나적금'에 가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EB하나은행은 총 200명을 추첨해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YOUNG)하나통장'을 개설할 경우 100명에게 연극관람권을 증정한다.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 재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다.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Young Hana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KEB하나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반 친구 전원에게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재미있는 체험과 경험을 통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이 금융서비스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EB하나은행
 
문지훈 기자 jhmo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