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BAT, 아이코스 대항마…'글로' 출시
편리성 차별화…전국 GS25서 13일부터 판매
2017-08-10 17:47:16 2017-08-10 17:47:16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BAT(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는 오는 8월 13일 신개념 히팅 디바이스인 '글로'와 전용 담배 '던힐 네오스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는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을 가열하는 전자기기로, '하나의 버튼, 하나의 디바이스'로 구성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BAT는 '글로'를 포함한 차세대 제품군의 개발 및 상업화에 지난 6년간 15억 달러를 투자했으며, 영국에서 설계된 '글로'는 5개 대륙에서 100여명의 전문가들이 개발에 참여해 탄생했다.
 
'글로'의 차별화된 특징은 편의성이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독자 개발한 가열방식으로 사용 후 기기에 재가 전혀 남지 않아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 없이 한 번의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 흡연할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으로 손꼽힌다.
 
기존 담배와 달리 담뱃잎을 불에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방식으로, 냄새가 적고 재가 없어 '비흡연자에 대한 배려'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더욱이 현재까지 진행된 연구에 의하면 일반담배에 비해 유해물질이 약 90% 적어 더 깔끔한 흡연 경험을 제공한다.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은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 믹스(Fresh Mix)', '제스트 믹스(Zest Mix)' 총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문 토바코 블렌더와 조향사는 엄선한 엽연초의 맛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입자크기와 블렌딩을 개발, 제품을 가열 했을 때 담뱃잎 고유의 깊은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모두 오는 13일부터 가로수길, 그리고 8월 말부터는 홍대에 위치한 글로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또한 '던힐 네오스틱'은 서울 지역내 GS25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글로'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던힐 네오스틱'의 가격은 1팩(20개비)당 4300원이다. '글로'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등록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글로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글로. 사진/BAT코리아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