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앤라이프, 쇼핑몰 론칭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2017-07-14 11:39:57 2017-07-14 11:39:57
건강·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트루 앤 라이프’에서 쇼핑몰 론칭 기념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트루앤라이프에 따르면 ‘미라클 클린 스무디 올데이’를 구매하면 신제품인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 스페셜’과 ‘프라임 보틀’을 증정하는 것으로,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된다.
 
‘미라클 클린 스무디 올데이’는 다른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고, 하루에 미라클 클린 스무디를 4번 섭취해 지친 몸에 휴식을 주어 체질개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3일 프로그램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파우더 분말로 되어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물에 섞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트루앤라이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탄성이 살아나 홈메이드 스무디 형태가 되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포만감을 준다"며.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주원료로 한 건강 스무디이며 “레드”, “그린”, “오렌지”, “옐로우”의 4가지 종류로 3일 분의 12팩이 구성되어있다. 연이은 클렌즈 돌풍으로 ‘미라클 클린 스무디’의 인기도 계속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증정되는 제품인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 스페셜’은 트루 앤 라이프의 신제품으로, 독일산 홍차 추출분말과 9종의 허브&식물을 담은 허벌티 파우더이다.
 
진한 허브향과 비타민C가 들어있는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는 無색소, 無합성보존료, 無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제조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프라임 보틀’은 PET 재질이 아닌 바이오 에코젠 소재로 팔팔 끓는 물에 소독할 수 있으며,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써 내열, 내화학, 투명성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프라임 허벌티 파우더 스페셜’은 ‘미라클 클린 스무디’로 클렌즈 프로그램을 진행 시, 같이 마시면 더욱 좋은 제품으로, ‘프라임 보틀’에 허벌티를 담아 수시로 마시며 몸 속 수분량을 충분히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
 
또 트루앤라이프는 캐나다 직수입 건강식품의 기획전, 가격에 따라 미라클 클린 스무디와 미라클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 할인 쿠폰 증정, 더블 적립, 전 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트루앤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