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AIS 체험 프로모션'에 우수고객 초청
2017-07-09 13:30:23 2017-07-09 13:30:23
[뉴스토마토 이보라기자] 코웨이(021240)는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에 우수고객 40여명을 지난 7일 초청했다고 9일 밝혔다.
 
AIS 체험 프로모션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 AIS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이달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하면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AIS BAR)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콜드브루 등 8종의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AIS 제품에 대한 정보 획득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을 수령받을 수 있다.
 
이날 AIS 체험 프로모션에 초청된 우수고객들은 AIS로 만든 음료 시음, AIS 제품 체험, AIS 홍보 기념품 수령, 영화 ‘박열’ 관람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이날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참여해 AIS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이해선 대표와 임원들이 우수고객들에게 직접 제공했다.
 
 
코웨이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에 우수고객 40여명을 지난 7일 초청했다. 프로모션 현장에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AIS로 직접 만든 음료를 우수고객에게 전하고 있다. 사진제공=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