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최초 착한집 골드홈 전원주택, 7월 자체 홈쇼핑 런칭
2017-07-04 15:10:05 2017-07-04 15:10:05
전화주문만으로 7월 한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원주택을 지을 수 있는 조건이 생겨, 고객의 이목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착한집 골드홈이라는 전원주택 시공사인데, 자체적인 홈쇼핑 영상을 제작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하고 전화상담을 유동하는 방식은 전원주택 시공 업계에서도 처음이라 블루오션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얻어내고 있다.
 
골드홈 관계자는 전원주택 업계 최초로 홈쇼핑 홍보를 도입하게 된 이유에 대해 기성화주택의 장점에 있다고 전했다. 골드홈의 모든 전원주택은 주택설계가 완벽하게 나와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를 홈쇼핑에서 원스톱으로 전화 주문한다는 것이다.
 
홈쇼핑 런칭 기념 골드홈 전원주택 판매모델은 GH-30포치5 모델이다. 위 모델은 방3개, 욕실2, 거실1개에 포치가 5평까지 포함된 가장 합리적인 설계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골드홈 창립이례 17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에 자체 홈쇼핑 출시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골드홈 자체 홈쇼핑 런칭기념 5가지 특별 혜택은 첫 번째 NCM전기레인지 or 빌트인가스레인지 택 1 무료시공, 두 번째 태양광 3KW 200만원 할인시공, 세 번째 하이그로시 주방가구 3m 무료시공, 네 번째 1.5m 신발장 무료시공, 다섯번째 설계비 무료이다. 위 5가지 혜택은 골드홈의 상반기를 결산하는 행사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착한집 골드홈 자체 홈쇼핑은 7월 31일까지 열리며, 골드홈 홈페이지 및 골드홈 검색후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홈쇼핑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착한집 골드홈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어 계약까지 완료한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만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전화상담부터 받을 것을 권유하고 있다.
 
착한집 골드홈 홈쇼핑 런칭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골드홈 대표전화로 상담 받거나,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후 만날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