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괌 현지 학생들과 함께하는 감자유학 괌 영어캠프
2017-04-21 09:03:20 2017-04-21 09:03:20
국내 대표 유학원 감자유학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괌 영어캠프를 모집한다. 매년 질 좋고 안심할 수 있는 영어캠프를 찾는 학부모들은 늘고 있고, 그 눈높이 또한 높아져가고 있다. 이에 맞춰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다량의 노하우를 가진 감자유학이 괌 어드벤처 영어캠프를 자신 있게 선보였다.
 
괌 어드벤처 영어캠프는 매년 900명 이상의 로컬학생들과 국제학생이 참여하는 인기 캠프인 만큼, 더 많은 정보 공유와 소통을 원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전국 순회 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4월~5월간 부산, 대구, 인천, 서울, 일산, 분당, 안양에서 개최,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쿠폰북 및 기념품이 제공되며 현장등록 특가할인도 주어진다.
 
캠프의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이며 부모동반도 가능하다. 괌 대학 스포츠 캠프는 2주, 4주로 나눠서 운영된다.
 
괌 대학 스포츠 캠프를 참가한 학생들에게 방과 후 자체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문법,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 회화 등 영어 실력을 단기간에 고루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자녀 영어능력의 기초를 탄탄히 닦아준다. 스포츠캠프는 비슷한 연령별로 반을 배정해 괌 명문 사립학교 (St. John’s, Saint Paul, Harvest, Guam Adventist 등) 학생들과 함께 현지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천혜의 자연으로 유명한 괌이기에 주말에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괌 남부여행과 돌핀크루즈, 워터파크, 정글리버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진행한다.
 
안심안전 영어캠프를 최우선으로 하는 감자유학 영어캠프는 괌 센터를 이미 오픈, 캠프 전담팀이 미리 현지에 파견돼 여름 캠프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괌 최대 카페인 괌자길과 함께 여름캠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할인쿠폰, 렌트, 엑티비티 등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신청 및 문의는 감자유학 공식홈페이지 또는 IMS 미국 괌 교육센터 공식카페, 그리고 감자유학 전국 13개 센터에서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