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파이낸스센터 롯데엘큐브,교보문고,하이마트 오픈에 쏠린 발길
2017-03-31 16:47:41 2017-03-31 16:47:41
랜드마크 세종시 상가 세종파이낸스센터가 오픈하면서 많은 방문객들이 찾았다. 세종파이낸스센터에는 교보문고, 롯데 엘큐브, 하이마트를 비롯해 다양한 복합 문화시설이 접목돼 세종시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이끌 전망이다.
 
세종 파이낸스센터가 눈길을 끄는 이유는 바로 압도적인 규모를 내세운 MD구성이다. 롯데 백화점 영패션, 리빙 전문몰인 엘큐브를 비롯해 국내 최대 전문가전제품 매장인 롯데 하이마트가 문을 열었다. 또한 대규모 서점인 교보문고도 오픈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머무는 교보문고 세종바로드림센터도 운영해 학부모 수요자들을 사로 잡는다.
세종시에서 보기 힘들었던 고품격 F&B 매장 피크닉포레도 눈에 띈다. 피크닉포레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푸드스타일 맛집들이 선보인다. Fryday9(프라이데이 나인), grill thai(그릴타이), 두레, 티라레미수, 챕터1, 부타가츠, 로봇김밥, 어니스트 하베스트, 박스by청담반점 등 다양한 식음료 매장이 들어서 가족,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MD 구성을 갖췄다.
 
세종 파이낸스센터의 그랜드 오픈과 함께 대박 경품 이벤트 및 각 매장에서 다양한 증정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4월 1일(토)~2일(일) 2일간 오후 3시에 3층 분양홍보관에서 냉장고, TV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C49블록 1차 오픈의 여세를 몰아 세종 상가 세종파이낸스센터 C52블록 3차 분양의 분양홍보관에도 투자자들의 많은 발길 쏠리고 있다. C52블록에는 C49블록과 함께 대형 유통업체부터 다양한 F&B MD 구성을 갖출 예정인 만큼 오픈 전부터 투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