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선에스테스파, 효과적인 윤곽관리 충족
2017-03-24 17:08:53 2017-03-24 17:08:53
최근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일과 외모 두 가지 것을 갖추기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많이 그려지고 있다. 특히나 여성에게 작고 갸름한 얼굴, 세련된 몸매는 공통 된 희망사항이다. 선에스테스파는 이러한 여성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고자 2016년도부터 특수 얼굴윤곽관리인 울트라볼륨업 4D관리를 런칭하여 서비스 하고 있다.
 
슬리밍이란 체중 감량을 일컫는 포괄적인 말로서 운동, 화장품, 마사지, 수술 등을 통해 체중이 감소되거나 살이 빠지는 현상을 말한다. 메이크업분야에서는 피부의 군살을 제거해 날씬하게 만드는 화장품, 미용관리 등을 지칭하기도 한다.
 
선에스테스파의 관계자는 울트라 4D 바디관리는 탄력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자 런칭하였으며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와 여성스러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집중 바디 슬리밍 탄력 관리법이다고 말을 전하였다.
 
울트라볼륨업 4D관리는 런칭 이후 전국 6개 지점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효과를 인정받고 선에스테스파의 대표 관리 상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선에스테스파는 관리를 지속하면서 발견한 고객들의 추가 니즈를 반영하여 울트라볼륨업 4D 관리 노하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2017년도 NEW 울트라볼륨업 플러스를 런칭했다.
 
기존의 얼굴피부 탄력증가 효과와 작은 얼굴이 되는 얼굴경락 효과에 더욱 강력한 콜라겐 침투 관리인 미라클케어 단계로 울트라 4D 관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2017 울트라4D 플러스는 수술은 부담스럽기에 비수술적 요법을 원하는 작은 얼굴을 갖고자 하는 여성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얼굴윤곽관리 방법이다.
 
특히 울트라4D 플러스는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활용한다면 더 유용할 것이다. 멍이나 부종 등의 일상생활 지장 없이 빠른 속도로 페이스라인이 살아나는 효과 때문인데 기존의 얼굴경락관리가 하지 못했던 전체적인 얼굴의 타력과 안색정화 효과, 윤광효과가 있기에 일반 주부나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들의 부담을 함께 줄였다.
 
선에스테스파의 장인선 원장은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으면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몸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것이 몸매관리를 시작하는 첫 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근하면서도 경력을 가진 관리사들과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다양한 팁들을 얻어가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말을 전하였다.
 
선에스테스파는 오픈 12주년 기념행사로 서초교대본점과 강남 선릉점, 청주점, 동탄점, 용인점, 안산점에서 울트라4D 플러스 첫 관리 고객에게 절반 값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중이며 모든 등록고객이 기존 가격의 40%~ 60%의 가격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