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봄맞이 다이어트, 비만클리닉에서 지방흡입 주사 고려하기도
2017-03-23 15:09:43 2017-03-23 15:09:43
봄이 찾아오면서 많은 이들에게 봄바람과 함께 다이어트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다. 한층 얇아진 옷과 봄 느낌 물씬 나는 옷을 입게 되면서 절로 몸매 관리에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 그로 인해 단기간에 빠르게 살을 뺄 수 있는 지방흡입, 카복시, HPL주사 등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는 갑자기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다 보니 운동과 식이요법이 적응이 되지 않아 얼마 남지 않은 봄을 맞이하기 위해 단기간에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면서 병원에서 진행하는 메디컬 다이어트에 관심이 커진 것이다.
 
최근에는 주사를 이용한 지방흡입방법인 지방흡입주사가 인기가 많다. 지방흡입주사는 국소 마취 상태에서 최소 침습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최신 비만시술이다. 지방을 빼기를 원하는 복부, 허벅지, 팔 등 부위별로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복부에 쌓인 지방을 빼는 시술은 미용뿐만 아니라 만성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몸매 라인도 균형 있게 만들 수 있도록 맞춤식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 엉덩이, 허벅지, 허리, 팔뚝, 뱃살 등 원하는 부위의 살들을 선택적으로 골라서 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평소 살은 빼고 싶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과 흉터에 대한 부담 등으로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좀 더 간편하고 부담이 적은 지방흡입주사가 해답이 될 수 있다.
 
특히 광주 닥터뷰티의원의 경우 지방흡입주사로 셀아웃주사를 시행하고 있는데, 셀아웃지방흡입은 지방을 추출하는 주사로 추출한 지방을 바로 두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시술이며, 단기간에 빠르게 살을 빼고 싶은 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술이라고 병원 측은 설명했다.
 
해당 수술은 회복 속도도 빠르고 멍, 붓기, 흉터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때문에 빠른 일상 복귀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염탁기 닥터뷰티 원장은 "요즘 많은 이들이 좀 더 빠르게, 좀 더 편하게 살을 빼기 위해 지방흡입, 비만클리닉을 찾곤 하는데 어떤 시술이든지 부작용의 가능성은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며 "만족스러운 결과와 효과도 중요하지만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시술의 안전성과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을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