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접근성 뛰어난 역세권 아파트 '평내 파라곤'
입력 : 2016-12-02 15:33:29 수정 : 2016-12-02 15:33:29
역세권 아파트는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구축된 쇼핑, 문화, 편의시설 등과 인접하기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역 인근으로 버스 등 대중교통망이 조성되는 만큼 출퇴근 환경이 편리하며 자녀 통학 시에도 유리하다.
 
많은 장점을 동반하는 역세권 아파트는 개발이 결정되는 시점부터 일대 부동산 시장에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부동산 관계자들은생활 편의성은 물론 미래 가치도 뛰어나기에 분양 시기부터 많은 주목을 받는 것은 물론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된다고 말했다.
 
강남과 분당에서 명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아파트 동양건설산업 평내 파라곤이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230-3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좋은 교통 여건, 우수한 주변 환경, 편리한 생활권 등으로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교통 호재. 서울~춘천간 복선전철이 개통되어 평내호평역에서 800m 거리의 역세권에 있다. 2km 이내에 수석~호평간 도시고속도로 평내 IC, 동호평 IC가 위치해 자동차로 쉽게 타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경춘북로 호평 IC도 가깝다. 또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화도 IC / 덕소 삼패 IC에서도 10km 거리다. 오는 2018년 지하철 8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구리역에서 강남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평내동 및 호평동 일대에 20평형대 아파트가 적게 공급된 상태라 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 이 지역은 택지개발지구로서 재건축단지를 제외하면 아파트를 건립할 수 있는 사업지가 제한돼 있어 희소가치가 높다.
 
전용 면적은 39.69~84.95㎡ 규모의 총 1175세대의 대단지로 이루어질 예정이며,평내 지역에서 가장 높은 35층의 조망권 프리미엄 뿐만아니라, 4-bay와 전세대 남향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희망아파트 및 주변 주택평내 호평 지역 내 중소형 아파트 일대거주자 등 분양 수요가 충분하다. 또한 진주아파트 재건축, 서울리조트 부지 아파트 사업 등 신규 주택 사업의 진행 호재로 일반 투자수요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생활 편의성도 주목할 만하다. 1km 이내에 평내초, 평내중, 장내중, 평내고 등 초중고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이마트, 우체국, 영화관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호평동 218-3번지 일원 17,081㎡ 부지에 도심 속의 시민 휴식공간인 호만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 호만천 산책로와 연결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민호

안녕하세요. 박민호 세무사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