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광주 피부과, 어려운 다이어트 해결책 제시
2016-11-01 11:19:27 2016-11-01 11:19:27
다이어트라는 인생의 큰 숙제를 안고 사는 현대인들은 대부분 “오늘만”, “내일까지”를 언급하다가 결국엔 작심삼일로 다이어트를 포기하곤 한다.
 
그만큼 다이어트는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지만 실패할 가능성이 더욱 높다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개인의 체질이나 체형이 큰 비중을 차지해 노력한 만큼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도 많아 의욕마저 상실하게 되는 경우도 허다하다.
 
하지만 최근 간편하고 빠르게 시술 받으면서 눈에 띄는 결과를 볼 수 있는 각종 비만 시술들이 등장하고 있다.
 
먼저 다른 시술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광범위한 지방 제거와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주는 카복시는 지방이 많은 부위에 인체에 무해한 카복시 가스를 주입하여 피하 지방을 제거하는 시술법으로 지방분해와 함께 흉터와 튼살 등을 개선하며 처진 살과 울퉁불퉁한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를 가졌다.
 
부분적인 비만으로 고민이라면 HPL이 적합하다. HPL은 비만 부위에 밀집되어 있는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피부 탄력을 동시에 개선시키는 것이 특징이며, 팔뚝, 허벅지, 종아리 외에도 얼굴의 볼살이나 턱살 등의 사이즈가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셀룰라이트와 부종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하지만 통증을 감수하는 것이 어렵다면 쿨쎄라를 권유한다. 쿨쎄라는 냉동지방파괴술로써 낮은 온도에서 지방 조직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원리를 이용, 지방세포들을 냉각시켜 스스로 자연사하도록 유도하는 시술이다. 무엇보다 2가지의 핸드피스가 장착되어 있어 환자의 고민 부위별로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주 피부과 압구정제이엘의원의 지방 분해 주사 ‘제이엘주사’도 주목받고 있다. 인체에 해롭지 않은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 건강하면서도 효과적인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더욱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원할 경우 개인의 체질에 따라 맞춘 개인 맞춤 약 처방이 대안책이 될 수 있다. 식욕 억제 성분과 지방 분해 성분, 위를 보호해주는 성분까지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적절한 처방이 필요한데, 자칫하면 우울증, 불면증, 호르몬 변이 등 각종 부작용을 앓을 수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 후에 처방 받아야 한다.
 
이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인체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규칙적인 시술 및 관리로 건강한 다이어트의 새 장을 열고 있는 압구정제이엘의원은 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비만 시술의 특징에 따라, 그 시술 횟수와 시술 주기, 용량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정이 광주 피부과 압구정제이엘의원 뷰티컨설턴트는 “좀 더 수월한 다이어트를 위해 병원의 도움을 받는 환자들이 늘고 있지만 정확한 사전 진단 없이 시술을 받게 될 경우 붓기, 멍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며, “시술 전에는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기 보다는 안전성을 검증 받은 병원을 통해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받고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