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U+ 패밀리샵 고객 체험 행사 일 평균 천명 방문
곤지암·엘리시안 강촌에 U+패밀리샵 홍보 부스 마련
2016-08-05 09:58:43 2016-08-05 09:58:43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LG유플러스(032640)가 곤지암리조트와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 마련한 U+패밀리샵 홍보 부스 방문객이 누적 방문객 6000명, 일 평균 천명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5일 곤지암리조트에 마련된 LG유플러스의 U+패밀리샵 홍보 부스에서 고객들이 구매 물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LGU+
 
오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U+패밀리샵 고객체험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홍보 부스에는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물품들이 전시돼 있다. 방문 고객에게는 U+패밀리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유플러스 고객도 LG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체험 행사는 할인가로 모든 제품들을 믿고 살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매력을 주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장 방문객들은 "건강식품이나 세제, 샴푸 등 생활 필수품이 특히 저렴한 거 같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이렇게 사용할 수 있다니 놀랍다", "유플러스 고객인데 앱으로 접속해서 사용해보겠다" 등 U+패밀리샵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U+패밀리샵은 기저귀부터 비타민, 세탁기까지 고객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U+패밀리샵에는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채운 LG생활건강샵, 뛰어난 성능의 전자제품이 가득한 LG전자샵,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리튠샵이 있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어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