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J트러스트 그룹, 반려견 콘테스트 참여 고객 우대금리 제공
JT친애저축 '정기적금'·JT저축 '정기예금' 0.1% 금리우대
2016-06-29 16:07:44 2016-06-29 16:07:44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J트러스트 그룹이 반려견 오디션인 'JT왕왕(王王) 콘테스트' 참여 고객에게 0.1%포인트 예·적금 우대금리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정기적금 쿠폰은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에서 12개월 만기 상품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기예금 쿠폰은 JT저축은행 영업점에서 가입 기간이 12개월 이상인 상품 가입 시 사용 가능하다. 
 
단, 두 곳 모두 원금 5000만원 이내의 상품 가입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 시 쿠폰번호가 적힌 문자메시지(SMS)를 제시하면 된다. 
 
문자메시지는 이벤트 신청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참여 횟수와 상관없이 1회 발송되며 오는 8월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왕왕 콘테스트를 통해 고된 일상 속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던 J트러스트 그룹의 노력을 알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금리 우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활동과 신뢰 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금융그룹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민 힐링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JT왕왕 콘테스트'는 힐링의 아이콘으로 대변되는 반려견 사진이나 영상을 공모하고 대국민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견을 선발하는 콘테스트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 및 투표 참여가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jt-wangwang.com)를 통해 접수 받는다.
 
J트러스트 그룹이 반려견 오디션인 'JT왕왕(王王) 콘테스트' 참여 고객에게 0.1%포인트 예?적금 우대금리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