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우리관리, 커뮤니티직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2016-04-08 16:05:35 2016-04-08 16:05:57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우리관리는 지난 6일 DMC래미안e편한세상 커뮤니티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교육은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1동 주민센터에서 ▲직원 소개 및 우리관리 홍보 동영상 시청 ▲CS교육 ▲심폐소생술 교육(동영상) ▲제세동기(AED) 사용법 교육 ▲기념 촬영 및 과정 정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는 커뮤니티직 14명을 포함한 관리직 직원 42명이 참여했다.
 
오현석 DMC래미안e편한세상 담당 본부장은 "하루 몇 백명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시설 내에서 제공되는 커뮤니티직의 서비스가 관리만족도를 좌우하는 중요 요인"이라며 "커뮤니티 직원 모두 친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임숙희 컨설팅 팀장은 심폐소생술 교육을 통해 "커뮤니티직의 기본인 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운동 중 일어날 수 있는 위험 상황에 항상 대비하고, 입주민의 안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관리는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커뮤니티직을 전담하는 컨설팅팀을 별도로 조직하고 지난해부터 커뮤니티 직원의 인력 관리 및 커뮤니티 시설 관리운영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우리관리 본사 임직원 및 DMC래미안e편한세상 직원들이 심폐소생술 교육 종료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우리관리.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