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국순당, 신개념 전통주 '쌀 바나나' 출시
2016-04-07 14:16:37 2016-04-07 14:17:03
◇신개념 전통주…'쌀 바나나'/국순당
 
국순당(043650)이 '쌀 바나나’를 전국 할인매장과 편의점등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쌀을 발효시키는 전통주의 제조기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라는 글로벌 원료를 접목해서 최신 현대적 기술을 갖춘 제조설비에서 만든 신개념 술이다. 생쌀발효법으로 빚은 술에 바나나 퓨레를 넣어 바나나 고유의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전체적으로는 탄산의 청량감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울려 부드럽고 순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순한 주류로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4%, 판매가는 대형할인매장 기준 1700원이다.
 
(사진제공=국순당)
 
◇러닝·트레이닝화…'프리컬렉션 5종'/나이키
 
'2016 프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프리 시리즈는 2004년 출시 이래로 발의 고유한 동작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내추럴 모션’을 근간으로 만들었다. 착지 동작과 함께 지면을 차고 나가는 동작에서 발이 팽창과 수축을 반복한다는 것을 토대로 개발된 ‘신장성 중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장성 중창은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착지 과정에서 발생하는 발의 사이즈 변화에 맞춰 확장되는 것으로 착지 시 중창의 길이와 폭이 증가했다가 지면에서 발이 떨어짐과 동시에 원래의 형태로 돌아온다. 러닝화 3종, 트레이닝화 2종이며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나이키)
 
◇이태리 고급 수제화…'안트완'/제옥스
 
제옥스가 프리미엄 남성 수제화를 '안트완'을 출시한다. 최고급 천연 가죽 소재로 제작된 이태리 프리미엄 수제화로서 고급스러움은 물론 방수, 투습 등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이다. 특히 제옥스만이 가진 ‘가죽 창 특허’ 기술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는 배출하고 외부의 비와 물기를 차단하는 ‘멤브레인(Membrane)’을 적용했다. 포멀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소화 가능한 윙팁, 클래식하면서도 중후한 멋이 살아 있는 스트레이트 팁 2가지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한화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9개 매장서만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49만 9000원이다.
 
(사진제공=제옥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