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협력사와 상생협의체 발족
공정한 계약 이행 및 하도급 법위반 예방 등 약속
입력 : 2016-03-31 14:44:27 수정 : 2016-03-31 14:44:43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현대산업(012630)개발이 협력회사와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상생협의체를 신설했다.
 
현대산업개발은 31일 파크하얏트서울호텔에서 우수 협력회사를 초청해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산업개발은 협력회사들과 ▲공정한 계약체결 및 이행 ▲하도급법 위반 예방 ▲금융·기술개발지원 등을 담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했다. 아울러 상생협의체인 ‘HDC Partners Club’을 새롭게 발족했다.
 
상생협의체는 정기총회, 분과위원회 및 기술교류회를 통해 품질·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혁신과제를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위한 국내외 견학프로그램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재식 현대산업개발 사장은 축사에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모두가 기본과 원칙을 지키고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협력하는 것이 최선의 가치를 얻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산업개발이 31일 파크하얏트서울 호텔에서 우수 협력회사와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했다. 맨 앞줄 가운데(왼쪽에서 다섯번째)가 김재식 현대산업개발 사장. 사진/현대산업개발.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승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