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알에스오토메이션, 미래 시장 집중 공략…"신제품 출시로 올해 매출 20% 상승 목표"
2016-03-23 10:38:48 2016-03-23 10:38:58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산업용 제어기 전문회사인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첨단 기술 미래 시장인 스마트팩토리·사물인터넷, 로보틱스 모션제어, 에너지 제어 장치 분야 등에 적극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급속히 변화하는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통적인 자동화 시장에서 탈피해 지능로봇, 모션제어, 스마트 센서·에너지 제어 등에 집중해 앞으로 펼쳐질 인더스트리(Industry) 4.0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올해 네트워크용 로봇 모션 제어기, 스마트센서, 에너지 제어 장치(PCS) 등 다양한 신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향후 약 3년 동안 네트워크 로봇과 다중·지능 로봇 제어기 분야에 200억원 이상의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덕현 대표는 “기술개발과 미래 신규시장 공략을 통해 올해 매출은 지난해 대비 20% 성장한 750억원으로 예상된다”며 “시장 파라다임의 변화를 적극 활용해 지속적인 두 자릿수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용 제어기는 차세대 산업으로 여겨지는 스마트팩토리, 사물인터넷 등의 시장에서 필수적인 기술이다. 현재 알에스오토메이션의 제품은 로보틱스 모션제어, 신재생에너지 제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