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산후 93.7%가 추천하는 태아보험 비교? 평생보험료 차이도 3배
2016-03-06 00:00:01 2016-03-06 00:00:01
 
태아 보험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모라면 처음 의료실비보험 가입이 출생 후 아토피, 감기, 비염, 골절 및 일상적인 질병이 계속되는 성장기까지 보장되는 어린이보험으로 길게 이어지기 때문에 처음 가입이 굉장히 중요하다는걸 이제는 파악하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보험료 잇슈가 있는 3월은 특히나 더욱 꼼꼼하게 알아봐야 한다. 각 보험사별로 보장내용이 작게나마 변화가 있으며 그에 따른 보험료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더욱 비교사이트를 잘 활용해서 가입 준비를 해야하는데 몇 가지 태아 보험에 득이되는 정보를 숙지하면 보험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을 시 빠른 이해도 될 뿐더러 남들보다 유리한 보장과 보험료로 3배 이득이 남는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1] 태아 보험 가입시기 체크해 S등급 태아특약 보장 챙기기
 
태아 보험을 준비 할때는 꼭 기억해야 하는 가입요령은 바로 가입시기이다 어린이 보험과는 다르게 태아 보험은 가입시기를 준수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임산부가 정기적으로 산부인과에서 주수별 검사를 받게되고 이 과정에서 산모의 호르몬 수치변화, 기형아검사를 통해 약간의 이상소견이 보이더라도 태아특약에 가입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같은 보험료로 꼭 필요한 보장을 놓치지 말아야 하며 태아특약은 저체중아(2.5kg) 인큐베이터입원, 선천이상수술비, 그 외 각종 신생아질병에 대한 보장이 들어가야 진정한 S등급 태아보장이라 할 수 있다.
 
[2] 전문가보다 더 알차게 태아 보험 비교하는 포인트 알아보기
 
태아 보험을 비교 할 때는 여러 가지 브랜드를 종합적으로 비교하며 보장과 보험료, 만기환급형 순수보장형, 30세만기 100세만기 상품을 추천받아 비교해 가격적인 면으로 조금 더 나 자신에 맞는 보험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요즘에는 병원비 청구사례가 많은 쌍둥이, 인공수정 임산부라면 꼭 가입을 권유하고 싶다 대표적으로 예비부모들이 많이 찾는 태아 보험 브랜드는 현대해상(굿앤굿CI어린이보험), KB손해보험(구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메리츠화재(내맘같은어린이보험) 그 외 삼성생명, 동부화재, 신한생명, 동양생명, 흥국화재, 삼성화재 등 많은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사도 고려해야 한다. 보험사들이 보장하는 큰 맥락은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상품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3월에는 보험료 잇슈가 있는 시기라 성인보험을 막론하고 태아 보험까지 변화가 감지되어 꼭 비교사이트 순위까지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
 
현재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http://www.bebeguide.net/?mId=partner06)는 태아 보험이 어린이 의료실비(치아,치과보험)보험으로 장기성이 있기 때문에 첫 가입이 평생 병원비 보장과 보험료를 좌우한다. 위 태아 보험 보장, 보험료, 만기환급금 순수보장형은 물론이며 태아등재, 보험금청구까지 틈새없는 사후관리 시스템을 지향하고 더불어 3월 보험료 보장 잇슈관련 체계적인 견적서를 통한 같은 보험사 보장이라도 보험료는 3배 이득을 볼 수 있는 거품없는 상담을 도와주고 있어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현재 진행중인 100%선물 플러스 브랜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바운서 그 외 육아용품 등 상담자에게 풍성한 혜택까지 지급하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