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2016-02-24 09:04:48 2016-02-24 09:04:48
LG생활건강(051900)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서울·경기지역(인천포함)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좌담회와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다음달 2일까지 엘슈머 홈페이지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된 주부 모니터 요원은 다음달부터 오는 6월까지 4개월동안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며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와 제품개선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LG생활건강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와 '한·입 반만 쓰는 꽃식초 살균세제'는 주부 모니터 요원들이 빨래시 살균과 냄새제거를 위해 식초를 사용하자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신효경 LG생활건강 파트장은 "생활용품 주부 모니터는 제품의 실제 구매자인 주부의 시각에서 제품을 평가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해 제품 개선과 신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주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