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신證, 대신CMA신용카드 4종 출시
롯데·현대카드와 제휴..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2009-08-31 10:10:03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대신증권이 CMA신용카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롯데카드·현대카드와 제휴를 맺고 자산관리 기능과 신용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한 '대신CMA 신용카드' 4종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신CMA신용카드는 안정성이 높은 대신국공채CMA와 롯데카드와 현대카드의 대표상품인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와 '롯데DC플러스카드' 및 '현대카드M'과 '현대카드R10'의 신용카드 기능이 합쳐진 금융상품이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주유, 외식, 쇼핑, 레저, 항공, 자동차, 각종 공연 및 교통카드 등 제휴사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서비스, 포인트 적립, 가맹점 할인 등 신용카드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대신CMA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와 '롯데DC플러스카드'는 카드별 최대 2장까지 가족카드 발급이 가능해 하나의 CMA계좌를 통해 가족의 자금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다.
 
가족카드를 이용해 쌓인 포인트는 본인카드로 통합해 이용할 수도 있다. 현대카드의 경우 가맹점에서 최대 사용금액의 10%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대신CMA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대신증권  영업점을 방문해 '대신 CMA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daishin.com) 또는 U-사이보스를 통한 온라인 발급도 가능하다.
 
남기윤 대신증권 금융서비스개발부장은"대신CMA 신용카드는 급여이체와 공과금 납부 등의 자산관리 기능에 롯데· 현대카드의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을 접목해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증대시켰다"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