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보안 메신저 유용한 앱(App), ‘통통(tongtong)’ 스마트폰이벤트 실시
친구만 초대하면 매월 2만원씩, 최대 12만원 지원
2016-01-08 17:00:05 2016-01-08 17:00:05
 
지난 7일 모바일 보안 메신저 ’통통(TongTong)’에서 스마트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다비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이동 통신3사의 최신 스마트폰을 개통 후 ‘통통’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여 매월 친구 5명을 초대하면 2만원씩 6개월동안 최대 12만원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아이폰6S, 갤럭시노트5, V10, LUNA이며, 재고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통’ 앱(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 통통(tongtong)이란?
통통(http://tongtong.etomato.com)은 ‘압수수색이 불가능한 보안 메신저’라는 타이틀로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는 모바일 p2p 메신저다.
 
통통의 특징은 메시지 저장 서버를 두지 않는 알고리즘으로 서버는 단순 중계역할만 한다는 점이다. 이러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1:1채팅, 그룹채팅, 자동삭제 타이머, 사진 및 위치 전송 기능 등 기능을 강화가하고 있으며, 최근 트랜스퍼(http://transfer.etomato.com/) 라는 '외환송금 서비스'와 결합을 하여 채팅을 하면서 송금을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