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연인과의 특별한날 술집을 찾는다면, 한잔어때
‘한잔어때’로 간편하게 술집 찾기
2016-01-06 12:14:27 2016-01-06 12:14:37
새해를 맞아 각종 술자리 및 연말 파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나 연인들은 둘만의 특별한 술자리를 찾기 마련인데 최근에는 술집도 다양한 컨셉으로 변하고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장소를 찾기 어려울 것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주점정보 검색 어플리케이션인 ‘한잔어때?’ 가 출시됐다.
 
무료 어플리케이션 인 ‘한잔어때?’ 는 주변의 주점 정보를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검색 필터링을 통해 사용자가 찾는 주점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한잔어때” 1차 버전은 수도권 기준으로 바, 요리/노래주점/, 룸, 클럽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가맹점에 따라 할인헤택을 제공한다.
 
 
 
‘한잔어때?’ 관계자는 “ 주변의 다양한 술집 중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술자리를 찾기 힘들었던 분들도 이제 ‘한잔어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16년 상반기안에 전국 서비스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