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크리스마스에 '패션소품' 받고 싶다
옥션, 설문 응답자 60% "성탄절, 가족과 함께 지낸다"
2015-12-08 13:48:14 2015-12-08 13:48:14
'패션소품 선물 받고 싶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옥션이 남녀 121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8일 옥션에 따르면 가장 사주고 싶은 선물과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모두 액세서리·가방·신발 등 '패션소품'이 1위를 차지했다. 성별로 봤을 때 남성은 IT·음향기기·키덜트 상품을 더 받고싶어했고 여성은 패션의류를 더 선호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자녀(36%), 배우자(29%), 연인(22%), 부모(21%) 순으로 먼저 준비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크리스마스 연휴는 가족과 즐기려는 사람이 많았다. 가장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묻는 질문에 가족(60%)이 1위, 연인(26%)이 2위, 나 혼자(8%) 보내겠다는 사람이 3위였다.
 
한편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열어 어른과 아이 모두를 위한 선물을 제안한다. 먼저 '올킬 슈퍼위크 두근두근 X-MAS 선물' 코너에선 초경량 기능성 아동 백팩 등 겨울 패션 의류 상품을 매일 할인 특가로 판매하며, 올해를 뜨겁게 달군 '터닝메카드'를 비롯한 어린이용 선물을 '슈퍼산타A. 기적을 쇼핑하라 – 어린이선물' 코너를 통해 소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슈퍼산타A. 기적을 쇼핑하라 – 어른선물' 코너에서는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패션의류, 액세서리 등 소품과 향수, e쿠폰 등 남녀별 맟춤 선물들을 제안한다.
 
또 '응답하라 1225, 크리스마스 판타지' 프로모션을 통해 장식소품용 크리스마스 트리와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할 다양한 용품들을 선보인다.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반려동물 파티의상 등의 상품도 마련돼 있다. 매일 오전 10시 트리 세트와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오늘의 트리 HOT SALE', '릴레이 특가'전도 준비됐다.
 
(사진제공=옥션)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