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보령메디앙스 '디보 양치세트' 출시
2015-09-21 11:09:59 2015-09-21 11:09:59
◇휴대성 강화…디보 양치세트/보령메디앙스
 
아이들이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청결하게 구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5~7세 아동용 디보 2단계 칫솔과 딸기맛 디보 어린이치약으로 구성되며 칫솔캡과 지퍼백 파우치가 함께 증정된다. 특히 파우치의 손잡이를 손고리형으로 제작해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춰 치의학적으로 설계됐다. 특히 2단계 칫솔은 충치가 많이 발생하는 연령대에 맞게 유럽특허를 받은 불소모를 채택해 충치예방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5100원이다.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마시는 감기약…굿엔/광동제약
 
증상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한 액상 감기약이다. 위장에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가 신속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도 복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굿엔콜은 종합 감기약으로 감기 초기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굿엔코는 콧물억제에 효과적이다. 굿엔코프는 가래를 가라앉힌다. 세가지 제품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액상 감기약을 증상별 시리즈로 만들었다"며 "3병 포장 제품과 10병 포장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광동제약)
 
◇풍부한 수분감…베라 핸드크림/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의 유기농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알로에가 풍부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젤 타입의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실크 모이스처 콤플렉스' 기술로 끈적임을 최소화해 여러번 덧발라도 답답함이나 미끌거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생 알로에를 그대로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용량과 가격은 각각 50ml, 5900원이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민화풍 패키지…추석 선물세트/뚜레쥬르
 
고마움을 표현하는 마음이 패키지에도 잘 드러나도록 롤, 파운드, 카스텔라 등을 개별 포장하고 독특한 민화 풍의 추석선물세트 전용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한다. 디저트 제품으로는 '순우유롤'과 '티라미수롤' , '롤케이크 컬렉션' 등을 준비했다. 전통적인 명절 선물세트로는 '만주·모나카 세트', '만주·찹쌀떡 세트' 등을 구성했다. 국산 쌀가루를 사용한 '우리쌀 케이크', 디저트 케이크 '아이스박스' 등 폭넓은 연령층이 호응할 수 있는 케이크 류도 시즌 제품으로 선뵌다.
 
(사진제공=뚜레쥬르)
 
◇한정판매 버거…1955 파이어·스모키/맥도날드
 
11월19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113g 순쇠고기 패티에 구운 양파와 특제 소스로 구성된 '1955 버거'의 확장판이다. '1955 파이어'는 1955 버거에 적양파와 타바스코 케찹소스가 더해져 매콤하고 알싸한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1955 스모키'는 1955 버거에 베이컨 2장과 바베큐 소스가 추가돼 스모키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두 제품의 단품 가격은 5900원, 세트메뉴 가격은 7200원이다. 오전 10시30분~오후 2시에는 맥런치 가격인 6000원에 판매된다.
 
(사진제공=맥도날드)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