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5-09-14 16:40:21 2015-09-14 16:40:21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를 수입하는 세기HE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단장한 공간은 프리미엄 홈시어터에서부터 홈오디오, 포터블 스피커, 와이파이 스피커, 헤드폰·이어폰에 이르기까지 보스 전 제품을 청음 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의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 경험을 중요시하는 보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글로벌 디자인도 적용했다. 동선을 최소화하고 공간 효율을 극대화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청음할 수 있도록 꾸몄다. 아이템마다 독립적인 청음 공간을 배치해 더욱 넓어진 환경에서 쾌적한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세기HE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지 방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535, 525 시리즈 III 홈시어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와이파이 스피커 사운드터치 포터블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방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사운드바 시네메이트 10,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의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오디오 브랜드 보스의 공식수입원 세기HE가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세기HE
 
 
이지은 기자 jieun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