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날 달콤커피, 한류스타 이광수 팬사인회 개최
2015-09-09 10:45:27 2015-09-09 10:45:27
다날(064260)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분당 정자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전속모델 이광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달콤커피는 이번에 분당 정자직영점을 새롭게 론칭하면서 이광수의 팬사인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다.
 
이광수의 팬사인회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달콤커피 분당 정자직영점에서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50명의 팬들을 비롯, 행사 당일 정자점에서 선착순으로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 배포되는 번호표를 소지한 고객 100명 등 총 150명의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이광수의 명예 바리스타 수여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달콤커피 측은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 허니몽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팬사인회 이후 행사 당일 인증사진을 달콤커피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광수의 사인 제품을 증정한다.
 
순수 국내 커피브랜드인 달콤커피는 커피와 함께 음악적인 인테리어와 뮤직카드 등 음악을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멀티카페 문화공간이다. 매월 이달의 가수를 선정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뮤직과 제휴를 통해 ;달콤커피에서 음악한잔을 마신다'는 컨셉으로 유료 음악회원에게는 무료음료를 증정하는 등 차별회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