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날, 달콤커피 시럽오더 주문시 '커피음료 30%할인'
2015-08-20 13:31:10 2015-08-20 13:31:10
다날(064260)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시럽오더(Syrup Order)'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럽오더는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전송된 알림에 따라 주문한 음료를 매장에서 찾아가는 O2O(Online to Offline) 커머스 서비스로 고객들이 매장에서 주문을 위해 줄을 서거나 주문한 메뉴를 기다릴 필요가 없는 신개념 고객만족 서비스다.
 
강영석 달콤커피 기획실 실장은 "국내외 O2O 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SK플래닛의 시럽과 함께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규 유입 고객뿐만 아니라 매출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주문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등 매장내 혼잡함을 줄이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역시 향상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달콤커피는 오는 26일부터 9월25일까지 한달간 시럽오더를 통해 아메리카노(ICE/HOT)나 카페라떼(ICE/HOT)를 주문하고 결제하면 자동으로 30%를 할인해주는 제휴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시럽오더 서비스 제공 매장(일부매장 제외, 홈페이지 참조)에 한하며, 1만잔 소진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