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진 이하넥스 “해외직구 더욱 쉽고 편리하게”
2015-04-08 10:50:57 2015-04-08 10:51:08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이하넥스(eHANEX)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한진 이하넥스는 이날부터 해외쇼핑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유명 해외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미국 및 유럽의 식기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생활, 주방 용품들을 이하넥스 사이트에서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상품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일본 및 홍콩의 인기 품목도 추가할 계획이다.
 
한진은 미국 현지 및 국내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고객 주문일로부터 3~4일 이내 배송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또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인 이베이츠(EBATES)와 제휴를 통해 해외쇼핑 고객의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사이트 이베이츠는 한국 고객의 선호 브랜드를 포함한 55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으며, 이베이츠를 통해 배송대행을 신청할 경우 최대 10%의 캐시백이 적립된다.
 
이와 함께 최근 신용카드를 이용한 해외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신용카드 운송료 할인 서비스도 마련했다.
 
한진과 하나 비자(VISA)카드의 제휴를 통해 해당 카드 소지 고객은 운송료 1000원으로 이하넥스 ‘더(THE)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배송대행 상품을 보다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더 빠른 서비스’는 통관에 필요한 필수 항목만 작성하면 현지 배송대행 지역에 도착한 상품이 기본 확인 절차 이후 바로 항공편을 통해 발송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문한 상품을 현지 물류센터 발송일로부터 3~4일 이내에 한국에서 받아 볼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철저한 고객 입장의 서비스 구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하넥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한진 만의 글로벌 물류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진은 해외 배송대행 이하넥스(eHANEX)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한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