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브로드밴드, 하나카드와 주택임대관리사업 관련 MOU
2015-03-30 11:33:57 2015-03-30 11:33:57
[뉴스토마토 김미연기자] SK브로드밴드(033630)가 하나카드, HN주택임대관리와 협업해 통신 및 보안관련 부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HN주택임대관리는 하나금융그룹이 주택임대관리 사업을 위해 출자한 회사로, 임대주택·상가·오피스텔·비즈니스센터 등의 임대관리사업을 하고 있다. 현재 경기 성남시 복정동 일대에 셰어하우스 복정1호를 공급하고 있고, 남양주 호평동(2015년 5월 준공), 수원시 우만동(2015년 9월 준공)에도 민간임대주택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MOU로 SK브로드밴드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입주자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통신 및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첫 사업 대상지인 복정동 셰어하우스 입주민은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관리비와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는 PC, 노트북, TV를 빌려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렌탈과 보안 관련 부가서비스도 사업지에 제공하며, HN주택임대관리에서 관리하는 입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HN주택임대관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초고속인터넷과 B tv뿐 아니라 OA기기 렌탈(PC, 노트북, TV 등), 보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입주자의 편의 향상과 더불어 주택임대관리 사업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HN주택임대관리㈜, 하나카드㈜와 협업해 통신 및 보안관련 부가서비스 등을 제공하기로 30일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홍필태 하나카드 제휴영업본부장, 장병석 HN주택임대관리 경영지원본부장,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 (자료=SK브로드밴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