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게임, C9 이벤트 사이트 오픈
2009-04-23 14:00: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 NHN(대표이사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C9'의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사이트(http://c9.hangame.com)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문을 연 체험형 사이트를 통해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미리 확보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사이트에 입장하면 'C9'의 게임 UI(사용자환경)를 그대로 재현한 중세 마을을 플레이하듯 다섯 명의 NPC 안내에 따라 이벤트별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또 사용자 수행을 희망하는 퀘스트를 선택하면 이벤트 이동이 가능하고, 진행 중인 이벤트 목록을 게임 내 전체 맵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게임은 사이트 공개를 기념해 ▲매일 퀴즈를 맞춘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을 증정하는 ‘C9 트레이닝 퀴즈’ ▲C9 길드 모집과 정기모임를 진행한 3개 길드에게 총 90만원을 제공하는 ‘길드 하우스’ 이벤트 ▲C9 스타 플레이어를 선발하는 ‘히든스타’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