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게임사와 공동 마케팅 전개
2015-01-14 13:28:37 2015-01-14 13:28:37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bhc는 게임 개발사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와 함께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가 전략적으로 펼치는 공동 마케팅으로, bhc의 히트 메뉴인 '뿌링클' 교환권과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모바일 슈팅 RPG인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bhc 홈페이지(www.bhc.co.kr)나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거쳐 bhc 치킨 모바일 상품권, 맥북 에어, 갤럭시 탭 프로, 이어폰, 가족사진 촬영권 등 총 2118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bhc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다음달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일 출시된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오락실 게임인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다.
 
bhc 관계자는 "그동안 SNS를 비롯한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꾸준히 마케팅을 진행했다"며 "특히 게임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층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새해 맞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bhc)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