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금강제화 헬리한센 '리얼 라쿤 퍼 다운' 출시
2014-11-27 11:29:33 2014-11-27 11:29:33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금강제화의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은 '리얼 라쿤 퍼 다운'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리얼 라쿤 퍼 다운'은 오는 30일 오후 4시5분 CJ(001040) 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방풍, 방수, 투습기능이 뛰어난 타슬란 나일론(Taslan Nylon)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 충전재 털이 빠지거나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다운 프루프 방식이 적용됐을 뿐 아니라 엉덩이 부분까지 완전히 덮을 수 있는 기장으로 보온 효과를 높였다.
 
디자인은 불필요한 요소는 최대한 줄이고 심플한 리벳과 스냅 장식만으로 디테일을 살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헬리한센 고유의 입체패턴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바디핏이 실현돼 편안함이 극대화 됐을 뿐 아니라 후드 부분에는 리얼 라쿤 퍼(Fur)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덧붙였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 '리얼 라쿤 퍼 다운'은 전속모델 오연서의 화보가 공개되면서 '오연서 다운' 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이미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지난달 헬리한센 다운재킷이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43분만에 완 된 것에 이어 이번에도 연속 완판이 기대될 만큼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헬리한센의 '리얼 라쿤 퍼 다운'은 블랙, 그레이, 카키, 레드 등 남성 4컬러, 여성 4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사진제공=금강제화)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