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ADT캡스, 생체인식시스템 라인업 강화
2014-10-01 11:22:15 2014-10-01 11:22:15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ATD캡스가 생체인식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하고, 생체인식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ADT캡스는 얼굴 인식 및 지문 인식 기술을 활용한 첨단 생체인식시스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ADT캡스가 얼굴 인식 및 지문 인식 기술을 활용한 첨단 바이오인증시스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제공=ADT캡스)
 
회사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얼굴인식기(FR-800ID)는 카드와 얼굴을 동시에 혹은 선택해 인증할 수 있어 높은 보안성을 요구하는 사업장에게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시스템은 카메라에 얼굴을 비추면 1초 이내 빠른 시간에 인증 후 출입할 수 있으며, 적외선 파장을 통해 사진이나 동영상과 실제 얼굴을 감별할 수 있어 정확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적외선 LED를 장착해 야간에도 인증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등록이 안된 외부인 등 얼굴 인증 실패 시에도 얼굴 이미지를 자동 기록해 범죄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ADT캡스는 지문인식기 라인업도 확대·강화했다. 새롭게 출시한 지문인식기 'FP-700'은 고객 사업장의 설치 환경을 고려하여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설치가 용이하며 높은 방수 등급으로 옥외 설치도 가능하다. 또 컬러 LCD 패널 등이 탑재돼 있는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