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본도시락, 단체 주문 이벤트 진행
2014-09-11 16:22:09 2014-09-11 16:26:36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본도시락은 야외 행사, 단체 모임 등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단체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국 160여개 본도시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50만원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2만원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구매 영수증의 사진을 본도시락 홈페이지(www.bondosirak.com) 단체주문 카테고리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3일~4일 전 예약 주문 시 본도시락의 배달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도시락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견적서와 세금계산서도 발행할 수 있다.
 
또한 본도시락 단체 주문 상담(02-2085-6268) 후 연락처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도시락에 따르면 단체 도시락 주문은 이달 첫 주에만 1만개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으며, 조찬 회의, 워크숍 등 격식을 갖춘 자리를 위한 고가 메뉴 문의가 늘어난 것도 매출 상승 요인 중 하나로 분석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가을에는 대학교 OT, MT를 비롯해 각종 야유회, 세미나 등으로 단체 도시락 문의와 구매가 많아져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흑미밥과 한식 반찬이 정갈하게 담긴 본도시락의 메뉴는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모임의 품격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본도시락 단체 주문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본도시락)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