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우리證, 주식 투자상담 서비스 머그클럽 '웰컴 힐링 이벤트'
머그클럽, 우리투자증권 대표 투자상담 서비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호텔 패키지, 대형 뮤지컬 티켓 등 경품 증정
2014-07-28 10:07:05 2014-07-28 10:11:43
[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우리투자증권(005940)의 프리미엄 주식 투자 상담 서비스인 머그클럽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8일부터 오는 8월29일까지 '웰컴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머그클럽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서비스 신규 가입 또는 투자정보 확인, 주식 매매 등 머그클럽 서비스 활동 참여에 따라 이벤트에 응모되며,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머그클럽 홈페이지(mugcafe.wooriwm.com) 및 스마트폰(mug Smart)에서 참여 가능하다.
 
머그클럽은 주식 종목 추천과 관련 투자 정보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mug Smart), VOD 방송, 이메일, 오프라인 투자설명회 등 다양한 채널로 제공하는 우리투자증권의 대표 컨설팅 서비스로 현재 2만 8천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별도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함종욱 우리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머그클럽은 향후 보유종목 분석리포트 메일서비스와 전문 컨설턴트의 종목발굴 노하우가 담긴 주식투자교실 VOD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론칭하여 주식 매매 고객들의 현명한 투자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머그클럽의 유용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객 문의는 우리투자증권 머그클럽 상담전화(1588-7070)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우리투자증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